블로그로 한달 6천달러의 수익을 올리다,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애드센스)

2007. 11. 10. 13:14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안녕하세요. 블로거팁 닷컴의 제트입니다. 블로그를 통한 수익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는 가운데 블로거팁 닷컴도 방관만 할 수 없어 블로그 수익에 대한 사례를 전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수익사례 라는 이름으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국내 블로거들의 본보기로 삼을만한 수익사례를 수록하기로 했습니다. 인용글은 사전에 원저작자이자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블로그의 필자 TVBODAGA님의 동의를 얻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

수익사례 개요
TVBODAGA님의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블로그를 통해 얻어진 9월 한달 수익이 정확히 6195.27 달러로서 한화 5백5십7만원에 달합니다. 이러한 수익은 공식적으로 밝혀진 애드센스 관련 국내 블로거의 한달간의 수익기록중에서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구글의 애드센스를 바탕으로 다음의 블로거뉴스에 올린글이 많은 추천을 받고 메인에 올라오면서 생긴 수익이라고 합니다. 대단합니다.

수익사례 원문보기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블로그의 "블로그, 한달 6천불 수익에 대한 작은 보고서"
http://hojustory.tistory.com/111

수익사례 후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갑자기 높아지면 스마트 프라이싱이라는 구글의 정책에 걸려 계정 박탈의 위기에 처할수 있다는 괴소문을 통쾌하게 날려버린 사례이며 다음 블로거뉴스의 힘과 구글 애드센스의 고수익성을 전달하기에 충분한 사례입니다. TVBODAGA님께서 작성한 글을 예로 들면 미국 디워 배급사 프리스타일은 어떤 회사? 라는 글을 쓰기 위해 미리 프리스타일 사장에게 인터뷰 메일까지 보내는등 포스트 작성에 실로 대단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했음을 알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노력이 글에 묻어나게 되고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추천을 받고 또 고수익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이제는 TVBODAGA님의 사례와 같은 고수익을 올리는 블로거가 여기저기서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사례를 보면서 느낀점은 "양질의 포스팅과 타이밍, 그리고 운의 결합이 이러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기서 운이라는 것은 애드센스의 계정이 박탈되지 않고 깔끔하게 수익이 생겼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인용을 허락해주신 TVBODAGA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블로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