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손쉽게 이미지 자르기, Easy Cropper

2007. 10. 6. 07:0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온라인 상에서 이미지의 가로 세로 값을 정해주고 간단히 실시간으로 잘라주는 유용한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지크랍퍼 에서 제공하는 간편한 기능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 보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블로깅 하시길 바랍니다 :)

☞ Easy Cropper 로 접속합니다. http://easycropper.com/ 아래의 화면에서 1번을 눌러서 편집할 이미지를 업로드 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 화면이 나오면 2번에는 자를 이미지의 가로 크기 3번에는 이미지의 세로 크기를 지정해 주고 1번을 눌러 편집할 이미지를 찾아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 되었으면 3번 아래의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1번의 흰색 라인을 드래그 해서 자를 영역을 선택해 줍니다. 2번의 버튼을 클릭해서 좌측으로 드래그 하면 이미지 크기가 줄어들어 1번의 흰색 라인 안으로 점점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이해가 되나요? (직접 해보면 엄청 쉽습니다) 영역지정이 다 되셨으면 3번을 눌러 이미지를 잘라 주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로 가서 확인해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전 단계를 완료 했더니 아래의 화면이 나왔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을 누르면 오른쪽의 이연희 이미지 처럼 팝업창으로 결과물이 나와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저장하게 됩니다. 2번을 보시면 처음에 지정했던 픽셀대로 딱 맞추어져 잘라져 있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무척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