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애드센스에서 1500달러 수표를 받았습니다.

2007. 10. 5. 23:20블로그/블로그 돈벌기

012
블로그코리아 티셔츠를 입고 DHL로 배송되어온 알흠다운 수표와 함께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근 5개월만에 1500달러 짜리 수표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마치 한달만에 번것 같죠? (~.~) 실은 두달동안 지급정지 된것까지 합해서 1580달러 즉 한달에 500달러 꼴로 세달 동안 모인 수익입니다. 컨텐츠 광고를 내렸기 때문에 수익이 없을줄 알았는데 추천광고를 클릭해서 가입하신 분들이 세분, 네분이 연달아 저에게 250달러의 보너스 수익을 안겨주시면서 굉장한 금액이 되어 있었네요. 무지무지 감사드립니다. 여러 블로거 분들이 애드센스 계정 박탈에 따른 안타까운 사연을 들려 주셔서 수익 관련 포스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이다가 그래도 하자는 쪽으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까운 블로거분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더욱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은행에 가서 환전을 했더니 거의 142만원 정도가 되더라구요. 100만원은 컴퓨터를 사야하기 때문에 통장에 넣어놓고 나머지는 부모님 좀 드리고 명함을 하나 장만할 생각입니다. 블로거팁 닷컴의 명함을 장만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는! :)

조만간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예전에 도서증정 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착불비가 인상되었는지 선물을 보내드려도 민망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상품을 좀더 좋은걸로 하던지 아니면 차라리 현금으로 계좌로 바로 쏴드릴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저도 그리고 이벤트 참여자도 부담되지 않는 금액을 정해서 말이에요.

블로거팁 닷컴을 통해 애드센스를 가입하신 여러 블로거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블로거에게 도움이 되는 양질의 포스트와 함께 뵐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독자분들 모두 건강한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거팁 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