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위젯이 즐비한 블로그 놀이터, Blog Apartments

2007. 9. 6. 07:0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Blog Apartments 는 일본 웹사이트로 여러가지 블로그관련 툴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시계 위젯, 그림그리기 위젯, 게임 위젯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위젯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html 소스만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내 블로그에 오는 손님이 게임을 즐길수도 있고 그림을 그릴수도 있게 되고 굉장히 재미있어요. 또한 메인화면에 새로운 기능이나 위젯이 업데이트 되면 공지로 알려주기 때문에 북마크 해 놓고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여러가지 위젯 중에서 몇가지만 소개해 보도록 할테니 시간이 나시면 웹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여러가지 흥미로운 기능들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

☞ Blog Apartments 에 접속합니다. http://blog-apart.com/ 왼쪽에는 유틸리티 블로그 파츠라고 해서 시계나 그림그리기 위젯 등 유틸리티성 위젯을 모았다는 분류표시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의 빨간상자안에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문 클락이라는 시계 위젯을 클릭했을때의 화면입니다. 시계의 프리뷰 화면을 보시면 사람이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고 중앙에 시각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의 스크립트 코드를 블로그 스킨편집창에서 넣어주기만 하면 표시가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번엔 그림 그리기 위젯을 클릭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그릴수 있고 색상도 자유자재로 고를수가 있습니다. 꽤 재미있더라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겔로그 게임 아시죠? 인베이더라는 게임인데 겔로그랑 거의 비슷하네요!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한 위젯외에도 다양한 기능의 유익한 위젯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